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나게 하십시오. 김정국 목사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고자 할 때 자신의 노력으로는 매번 실패하고 어떤 것은 결코 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에는 “먼저 하나님께 자신이 그 일 만큼은 결코 할 수 없습니다.”라고 분명하게 기도하셔야 합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주님 그 일은 저의 제 능력 밖이기 때문에 결코 할 수 없습니다. 제게 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십시오.”라고 다시 솔직하게 기도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다음 액션을 하나님께 묻는 것입니다. 이러한 나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무엇이라 말씀하시는가에 대한 답을 얻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제는 이 일은 여러분의 문제에서는 벗어난 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이 일과 관련하여 여러분에게 우선과 차선책을 알게 해 주실 것입니다. 그리고 예전에 내가 억지로 하려던 마음에서 벗어나 그러한 깨달음으로 인해 훨씬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잘 아시는 여호와께서는 하나님의 방법으로 주님의 일을 하기를 처음부터 원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야 주님이 그 일로 영광받으시는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없는 것을 하나님께서 하셨으므로 주님이 영광 받으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연약한 자가 주님을 더욱 의지하고 사랑하기때문에 이런 자는 주님의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역의 결실 또한 맺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사람은 연약한 바로 당신이며 죄를 매일 인정하는 당신인 것입니다. 그리스도가 아니면 자신의 죄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전혀 없다고 고백하며 상한 심령으로 나오는 당신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고난과 낙망 중에도 더욱 더 감사하시고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이 세상의 고난은 잠깐이며 약속하신 천국은 영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천국으로 향하게 하시고 이를 위한 준비들을 지금부터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주께서 말씀하실 때 이제는 안된다고 말씀하지 마십시오. 이제는 그러한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달라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그 능력은 하나님의 뜻을 깨닫는데서부터 시작하고 자신의 것을 내려놓았을 때부터 역사가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